NOTICE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자연의 치료제
   암과 자연요법
작성일: 2017/08/21   http://sda.ne.kr  
암은 전이가 되면 상당히 어려워 집니다.
대체의학요법으로 자연치유력을 높혀 보세요. 소화력이 있고, 경제력만 있다면 치유가 불가능한 것만은 아닙니다.  암은 유전자 손상에서 온다는 사실이 2003년 게놈프로젝트에 의해 밝혀 졌습니다. 그래서 암을 옛날에는 성인병이라 했는데 2003년 이후에는 생활습관병이라 합니다.
생활습관에 의해 유전자가 손상되어 생기는 병이란 것이지요. 유전자의 손상은 여러 원인이 있지만 결국은 내 몸에 항산화력과 면역력이 떨어져 손상됩니다.
유전자가 손상되 생기는 병이 암이라면 반대로 손상된 유전자를 회복시키면 암은 치유가 되겠지요. 그것이 가능합니다.
 

Blighted Kill요법

[유전자(DNA)회복으로 을 자연치유하는 것이 BK요법]

 

[암이란]

암이란 정상적인 세포가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유전자가 손상을 입어 유전자 변이로 인한 이상세포가 무한 분열, 증식된 세포 덩어리를 말한다.

[암의 발생 기전]

1976년 암은 유전자 이상에 의해 발생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암을 일으키는 유전자와 똑 닮은 유전자가 암 유발 유전자라는 것을 증명 하였다.

인간의 방광암에서 발견한 유전자의 경우 DNA설계도와 비교해 볼 때, 단 한문자만이 틀릴 뿐이었다. 이런 상태에서 암이 발생한 유전자를 암 유전자, 똑 닮은 유전자를 암원유전자라고 부르며,  암원유전자가 갑자기 변위를 일으켜 암 유전자로 변질해 버리는 사실이 밝혀진 것이다.

결국 암원유전자가 돌연변이를 일으키고, 암 억제 유전자가 파괴되므로 인하여 생긴 이상 세포가 암세포인 것이다.

요약하면 암세포는 유전자의 이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돌연변이 세포가 암이라는 것이다. 사람은 매일 수십 내지 수백 개나 되는 정상 세포가 암세포로 변화하는데, 면역력이 떨어지는 40세가 넘으면 암세포가 없는 사람은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다. 그러나 인간에게는 유전자 회복기능과 손상당한 유전자를 교체하고, 새로운 세포를 만들어 내는 신진대사기능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다 암 환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암의 분열과 증식]

암은 말초혈관에 뿌리를 박고, 각종 영양소(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미네랄, 산소 등)인 먹이를 공급 받으며, 무한 분열과 증식을 한다.

다시 말하면 암세포가 정상세포에 CD-44를 발라 착륙을 하면 그때부터 암세포는 분열과 증식을 하는데 필요한 영양분은 말초혈관으로부터 공급을 받으며 무한 분열과 증식을 한다.

암은 크기에 따라 잠재 암(0.999Cm이하.1년8개월~2년)과 임상 암(1Cm이상 . 2년6개월~7년6개월)으로 나눈다.

임상 암으로 밝혀지면 의사는 수술, 방사선, 항암제를 통해 처방을 한다.

그러나 이러한 처방은 부작용이 너무 크다. DNA와 RNA도 같이 죽이게 되기 때문이다. 정상인에게 항암제를 투여하면 5~6개월 만에 백혈구가 감소되고, 혈소판이 떨어지고, 면역력이 감소되어 다른 병으로 사망하게 된다. 즉, 정상세포도 죽이게 되는 것이다.

[Blighted Kill요법의 기전]

암이 정상세포에 착륙을 하느냐 아니냐는 세포와 세포사이에 커뮤니케이션이 잘 이루어지느냐 아니냐의 관계에 있다.

다시 말해 세포와 세포 간에 커뮤니케이션이 잘 이루어진다면 암세포가 발생했을 때 이를 인지하여, 대식세포에 지시해서 암세포를 잡아먹게 한다면 암세포가 생기는 즉시 퇴치할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한 세포는 이러하다)

그러나 이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 지지 않는다면 암세포가 정상세포에 착륙 하여 분열과 증식을 계속하여도 그것이 암인지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암 덩어리가 되는 것이다.

사람의 세포는 초당 5천만 개가 새롭게 생기고, 1개의 세포에는 4만에서 5만개의 효소가 있으며, 1초당 6조분의 화학반응이 일어난다. 이는 효소의 역할 때문이며, 효소가 왕성하게 활동한다는 것은 건강한 세포라는 것이다. 즉, 건강한 몸이라는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자연의 힘, 자연치유력의 힘을 알 수 있다. 다시 말하면 효소의 왕성한 활동은 건강한 세포이고, 효소의 일터는 세포이며, 세포의 형태와 모양을 유지하고 보호하는 것은 효소의 역할 때문이며, 효소에게 작업을 지시하는 것은 호르몬이고, 그 효소를 보호하는 것은 면역계이다.

또한 항상성 유지는 건강이며, 항상성 이탈은 질병을 말한다. 이 항상성의 주된 역할은 효소가 그 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세포와 세포사이에 정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다.

만약 이것이 무너지면 혼란이 오고, 임계치를 넘기면 질병(암) 또는 사망에 이러게 된다.  

     

아무리 각종 영양소가 충분해도 핵분열에 필요한 영양소가 없으면 암세포는 자라지 못하거나 고사한다.

인체의 세포분열에 필요한 핵산 합성으로 데누보 합성과 셀비지 합성이 있다. 데누보 합성은 간장에서 자체적으로 생합성하는 것이고, 또 다른 경우는 식품을 통해 식품 속에 함유된 핵산을 세포가 바로 섭취하는 "셀비지 합성"이 있다.

우리 몸의 정상적인 세포는 데누보핵산 이나 셀비지핵산을 가리지 않고 모두 사용하지만 암세포는 유독 우리 몸의 간장에서 생합성하는 데누보핵산 만을 사용하고, 외부에서 식품으로 섭취되는 셀비지핵산은 사용하지 않는다는 특성이 밝혀졌다.

 


암세포는 42℃~45℃에서는 분열과 증식을 하지 못하고 죽는다.

암은 인체의 어느 부분을 가리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발병한다. 그러나 인체의 단 한곳 심장 에는 암이 발생하지 않는다. 왜 유일하게 심장에는 그 무지막지한 암이 발생하지 않을까?  이 사실은 암 치료의 획기적인 실마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Blighted Kill요법 적용 목적]

처음 선진국에서도 암이란 엄청난 도전 앞에 갈필을 잡지 못하였다. 암 덩어리를 잘라내고, 방사선을 쪼이고, 항암제를 투여하고 하였지만 2년에서 길게는 5년 안에 제발 또는 전이되어 보다 강력하게 진화되어 나타나는 현실에 속수무책이었다. 이런 암을 다루면서 터득한 것이 자연의학에 의한 자연치유, 즉 손상된 유전자 회복이다. 인체의 항산성과 세포간의 교신, 면역체계를 포함한 기능을 높여 자연치유하는 것이 효과가 높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그래서 선진국에서는 자연의학에 의한 치료방법을 연구하게 되었고 지금은 유전자병원까지 운영하기에 이르고 있다.

BK요법은 세포와 세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정확히 하고, 암세포를 인지, 명령, 포식을 하게하며, 암세포 분열과 증식을 위한 영양공급을 차단하여 휴지기에 이르게 하고, 강력한 면역력을 향상시켜 세포의 기능과 효소의 활성을 도우며, 천연미네랄과 항산화 제품으로 세포와 효소의 촉매와 기능을 보호하고 독소를 밖으로 배출시키면서, 온열로 암세포 분열과 증식의 억제는 물론 암세포를 죽이는 유전자 복원(회복)시스템 요법이다. 

[Blighted Kill요법에 적용하는 물질]

올리고 뉴클레오티드 :

연어 이리에서 축출한 셀비지 핵산은 기능식품으로 정상세포에 다량공급하면 간에서 핵산을 만들 필요가 없어 암세포에 영양이 되는 데누보 핵산을 공급 받을 수 없어 분열과 증식을 멈추게 하고, 정상세포를 생성하는 도구가 된다.

베타-글루칸 :

제1세대 항암물질인 β-D-(1,3)-(1,6)-글루칸 성분으로 종양세포 장해 효과와 종양혈관신생 저해 효과와 면역활성(사이토카인신생증강효과와 임파구상호작용촉진효과)으로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함과 동시에 면역력을 높여 왕성한 T세포, B세포, 킬러T세포, NK세포 등이 암세포를 인지하고 잡아먹는다.

천연이온미네랄 72종 :

태우는 영양소로, 인체의 세포, 체액, 효소, 근육, 골격 등을 이루는데 없어서는 안 될 필수물질이며, 체내의 화학적, 전기적 시스템운영의 기본요소로 신경자극의 전달, 근육수축 등 인체의 생화학적. 전기적 작용을 담당하는 각종 효소의 생성과 기능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산, 염기의 균형을 잡아주고, 물의 균형조절과 신체 내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반응에서 촉매기능을 한다. 또한 신체 내 독성물질 해독을 하며, 미네랄은 당질, 지질, 단백질의 분해과정 중 에너지를 내는 반응을 활성화 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포도당으로부터 글리코겐을, 지방산과 글리세롤로부터 지질을, 그리고 아미노산으로부터 단백질을 합성하는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폴리페놀. 카데킨 :

폴리페놀이 97%나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C 보다 항산화력이 80배나 되며, 몸속의 악성물질을 제거하고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킨다.

또한 항균해독작용 등의 약리효과를 가진 카데킨을 65% 함유하고 있어 암에 걸리기 쉬운 체질을 개선하는 작용을 한다.

카데킨은 발암성 물질인 니트로소아민의 생성을 억제한다. 또 혈관의 응고를 억제하는 작용도 하기 때문에 암의 전이도 막는다는 연구결과이다.

트리텔펜류 + 베타-클루칸 :

제2세대 항암물질인 트리텔펜류 성분과 제1세대 항암물질인 베타-글루칸 성분으로 보간. 해독작용, 혈관조절작용, 면역조절작용, 항산화작용 등 폭넓은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장뇌와 동계열의 천연화합물이며, 간염, 간경화, 간암 등 간장병에 효과가 크

고, 고혈압을 방지하고 뇌경색, 심근경색을 예방한다.

항종양, 간 기능개선, 혈압상승 억제, 골다공증 예방, 항염증, 해독, 신장계 질

병에 효과가 크고, 항 알레르기, 각종 심장혈관 장해 예방, 당뇨병, 위장병, 항

체 생산능력을 높여 주며, NK세포를 포함한 면역기능 상승과 활성으로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함과 동시에 면역력을 높여 왕성한 T세포, B세포, 킬러T세포, NK세

포 등이 암세포를 인지하여 잡아먹고, 암세포를 파괴시켜 죽인다.

글리코 당 영양소 :

8가지 당 영양소(글루코오즈, 갈락토오즈, 만노즈, 퓨코즈, 자일로오즈, N-아세

틸 글루코사민, N-아세틸 갈락토사민, N-아세틸 뉴라민산)로 세포와 세포간의

인지와 식별기능, 호르몬, 독소, 바이러스, 박테리아, 암세포의 방어와 보호기

능, 세포의 회복과 재생으로 면역체계를 정상화 하는 기능을 한다.

나노 코엔자임 Q10(Nano Co Q10) :

심장과 대부분의 장기는 조효소인 코엔자임 Q10으로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다. 코엔자임 조효소는 효소를 돕는 물질로 판토텐산을 다량 함유하고 세포의 신진대사를 높여 심장의 기능을 정상화 시키고, 심장의 움직임을 좋게 하며, 혈압을 안정시키고, 백혈구의 기능을 강화하는 효능도 갖고 있다. 혈관과 심장에 불안을 느끼는 사람, 심장에 부담을 주기 쉬운 사람에게 좋다.

나노 라이프팩 / Nano LifePak :

파마넥스 제품의 중심인 나노 라이프 팩은 다양한 항산화성분, 5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과 영양소가 골고루 배합되어 있으며, 나노입자로 되어 있어 위에서 저작작용 없이 바로 세포 속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식품으로서 현대인의 바쁜 일상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균형있게 보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온열요법(원적외선 방사) :

원적외선이 인체에 방사되면 피부 속4~5cm까지 열전달을 하며, 일반 열 보다 80배나 심층으로 스며들고, 세포를 60초에 2000번 이상 미세하게 흔들어 주는 진동을 통하여 세포조직을 활발하게 해준다. 이러한 세포작용으로 열에너지를 분출하면서 얻어지는 효과로 노폐물 및 독성물질이 배출되며, 혈전을 분해하여 혈액순환을 촉지하면서 혈액이 맑아진다.

따라서 원적외선은 체질을 면역성이 강화되는 알칼리체질로 개선되면서 성인병예방 및 질병치료효과가 인정되어 현대의학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이 열작용으로 인해서 각종 질병들의 원인인 세균들을 없애주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 세포를 활성화 시켜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와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이밖에도 발한작용 촉진, 통증완화, 중금속 제거, 숙면, 탈취, 항균, 곰팡이 번식방지, 제습, 공기정화 등의 효과가 있어 의료기구, 찜질방 등의 여러 분야에 쓰이며, 원적외선 방사로 피부 깊숙이까지 열을 전달할 수 있어 암 치료에 효과 적이다.

[Blighted Kill요법의 핵심]

BK요법의 핵심은

첫째,   세포와 세포간의 인지와 식별 기능을 높이고 

둘째,   항산화력과 신진대사의 촉매작용으로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키고

셋째,   데누보핵산 공급으로 암세포의 분열과 증식을 억제하고

넷째,   면역력을 높여 암세포를 파괴 시키며, 잡아먹게 하고키

다섯째, 온열로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함과 동시에 죽이는 요법이다.

우리 몸은 우리 몸 안에서 생성되는 이상세포를 인지하는 면역체계에 의해 암 세포 등의 이상세포를 자살시키는 기능이 있다. 이를 아폽토시스(Apoptosis : 암세포의 자살유도)라고 한다.

암이란 암을 유발하는 유전자가 손상을 입었을 때 정상세포가 암 화하여 암 세포가 되는 것인데, 우리 몸에는 암을 억제하는 유전자가 또한 존재한다.

이것을 "암 억제 또는 종양억제 유전자"라고 하며, 게놈연구에 의해 속속 밝혀지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으로 17번째 염색체에 있는 'P53' 이라는 유전자가 있는데 이 유전자가 'P53 단백질"을 분비하여 암세포를 죽이는 즉, 자살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밝혀졌다.

그런데 이 "P53" 유전자가 자체 손상을 입게 되면 암 억지력인 자살 능력을 상실하게 되어 암의 증식을 막지 못해 암이 발생하게 된다.

누구에게나 매일 암 세포는 생긴다. 다만 정상적인 사람은 "P53" 등의 암 억제 유전자가 건강하여 암세포를 모두 자살시켜 암을 방지할 수 있지만 암 환자의 경우에는 "P53" 등의 암 억제 유전자가 손상되어 암을 막지 못해 발병하는 것이다.

결국 누구는 암에 걸리고 누구는 안 걸리고 하는 차이는 암 억제 유전자가  건강 하냐 아니면 손상되어 건강치 못하냐 하는 차이에 불과하다.

즉 세포와 세포간의 교신이 정확하고, 면역력이 있느냐 없느냐 하는 차이란 것이다.


암의 종류는 외우기도 힘들 만큼 다양하다. 그런데 단 한곳 심장 암은 없다. 왜 일까?  왜 유일하게 심장에는 그 무지막지한 암이 발생하지 않을까? 

그것은 열 때문이다. 암세포는 42℃~45℃에서는 분열과 증식을 하지 못하고  죽는다. 그래서 선진국에서는 암 치료법의 하나로 열을 이용한 여러가지 치료법이 개발되어 보급되고 있다. 암은 일명 냉병이라고도 한다. 겨울같이 몸이 차면 그 만큼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어 암세포 분열과 증식은 활기를 띄게 된다. 그래서 암 환자의 경우 여름보다 겨울나기가 힘들다. 암 환자에게는 높은 체온은 큰 문제가 없으나 낮은 체온은 인위적으로라도 체온(피부가 아닌 내부의 온도가 중요)을 올려야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죽일 수 있다.

[암을 치유하는 새로운 Blighted Kill요법]

암의 발생 기전을 알고 새롭게 정의한 요법이 Blighted Kill요법이며 이를 약칭하여 BK요법이라 정의한다.

다시 말하면, 암 세포가 분열과 증식을 할 때 많은 영양분을 필요로 하는데 암세포로 가는 모든 영양분을 차단 할 방법이 없으므로 영양을 공급하되, 결국은 암세포의 핵이 분열과 증식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하여, 셀비지 핵산 공급으로 암세포의 분열과 증식을 차단하고, 항상성과 면역력을 높이고, 세포간의 교신을 정확히 해주고, 원적외선 온열을 가하여 체내에 공명(공진)작용으로 환부조직 깊숙이 지속적으로 열을 조사시켜 주므로 암세포를 죽이는 자연치유 요법이란 뜻으로 Blighted Kill요법이라 한다.

 

초기 암은 물론 말기 암 환자까지도 BK요법은 통한다.

=======================================================================================

대체의학연구회

www.medisori.com

   
    N         제목 작성일 조회
7 암과 자연요법 2017-08-21 330
6 담석과 결석 2017-04-10 171
5 물을 섭취하는 이유와 올바른 방법1 2016-07-09 186
4 물을 섭취하는 이유와 올바른 방법2 2016-07-09 146
3 피를 강하게 하는 천일염의 활용 2016-07-09 142
2 소금의 진실과 오해 2016-07-09 117
1 물은 축복이다 2015-11-27 212
1